LF몰, 변정수와 독일 주방용품 ‘AMT’ 라방 진행

윤정훈 기자I 2021.07.26 11:47:42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와 오는 28일 오전 11시 라이브방송
AMT 인기 제품 세트 6종 최대 77% 할인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에서 요리하는 ‘홈쿡족’이 늘어나면서 쾌적한 조리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콜래보레이션 방송을 진행한다.

LF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에서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AMT’와 브랜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AMT 주방용품은 1964년부터 독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요리 전문가들에게 사랑받아왔다. 의료도구 및 임플란트, 인공관절 등에 활용되는 316Ti 티타늄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오랜 기간 부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을 통해 28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그동안 홈쇼핑을 포함한 어떠한 방송 채널에서도 소개된 적이 없던 AMT 주방용품만의 특징을 다룰 예정이다.

전문 셰프 못지않은 요리 실력으로 알려진 모델 겸 방송인 변정수는 직접 쇼호스트로 출현해 AMT 주방용품 사용 경험을 보다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AMT 주방용품에 대한 알찬 정보와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 당일 LF몰 앱 내 TV쇼핑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사진=LF)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