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ck캘빈클라인, '플래티늄'으로 명칭 변경

김미경 기자I 2013.12.17 14:46:47

SK네트웍스, 내년 1월초 로고교체 마무리
매출 전년비 42%↑..글로벌 성장전략 일환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ck 캘빈 클라인’이 브랜드 명칭을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으로 바꾼다.

캘빈 클라인의 국내 유통사인 SK네트웍스(001740)는 기존 ‘ck 캘빈 클라인’ 브랜드를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으로 새롭게 변경한다고 17일 밝혔다.

SK네트웍스는 청담 플래그십 매장을 시작으로 내년 1월초까지 전국 20개 백화점 매장의 로고 교체 작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2014년 춘하 시즌부터는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으로 변경한 상표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로고 변경은 캘빈 클라인사의 글로벌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고급스럽고 향상된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서라고 설명했다.

이 작업을 주도한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케빈 커리건’은 “높은 수준의 상품 퀄리티를 일관 되게 유지해 브랜드 가치를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은 지난해 1월 SK네트웍스가 국내에 론칭한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 올해는 전년 대비 42%에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SK네트웍스 패션사업 관계자는 “DKNY·타미 힐피거·클럽모나코 등 세계 패션 브랜드의 연이은 사업 성과와 더불어 캘빈 클라인 플래티늄의 성공적인 정착으로 패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즈세컨·오브제 등 SK네트웍스 자체 패션 브랜드 사업도 국내외에서 성과를 내는 만큼 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