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프리메라 `천연 오일 성분 립밤 3종` 외

김미경 기자I 2011.11.15 16:34:04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는 `천연 오일 성분을 함유한 립밤 3종`을 출시한다.

이 제품에는 영양 공급과 피부 보호 효과가 우수한 셰어 버터와 파라벤, 광물유, 인공향, 탈크 등은 들어 있지 않아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닐라 멀티 밤`은 거친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97% 천연 유래 고보습 멀티밤이다. 입술뿐만 아니라 각질이 일어난 얼굴 주변과 팔꿈치, 발꿈치 등에 사용할 수 있다.

또 `로즈 밤`은 입술 각질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살구, 복숭아, 자두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로즈 앱솔루트 향과 로즈 컬러가 특징이다. `시트러스 밤`은 달콤한 오렌지와 상큼한 레몬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소망화장품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는 목 피부를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주름개선& 미백 2중 기능성 `다나한 RGII 프리미엄 EX 퍼밍 넥 크림`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SCI급 논문에 게재된 독자적인 성분 `Rg2 50% 함유 홍삼추출물`이 깊고 굵은 목주름을 집중적으로 개선,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고 그늘진 목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핵심성분 홍삼추출물은 다나한 피부세포 유전자 연구소에서 원광대 생명과학연구소 박종군 교수와 14년에 걸친 공동 끝에 밝혀낸 성분으로 임상기관 엘리드를 통해 가시적인 주름개선 효능을 입증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제품 구성은 55ml 본품(9만8000원)과 내장품 스킨토너(30ml), 에멀젼(30ml), 그리고 크림(15ml)으로 이뤄져 있다.


◇암웨이의 코스메틱 브랜드 아티스트리는 3D광택으로 빛나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아티스트리 립글로스 12종`을 선보인다.

아티스트리 립글로스는 제품에 포함된 히아루로닉 마이크로스피어스가 바르는 순간 잔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뿐 아니라 펄 3D 광택 효과로 더욱 입체적이고 화려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1개당 6ml 용량으로 2만8000원.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립샤인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된 포뮬러와 다양한 컬러 질감으로 폭 넓은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재질로 세련된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아티스트리의 제품들은 한국 암웨이 웹사이트(www.abnkorea.co.kr)나 고객센터(1588-0080)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