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쿠팡 트래블, ‘안동테마관’ 오픈…"지역 관광 활성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한전진 기자I 2025.06.24 08:56:35

100여 종 여행·숙박 상품 구성
와우회원 10% 할인·기념품 증정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쿠팡 트래블이 경북 안동을 테마로 한 ‘안동테마관’을 열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나섰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지역 상생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첫걸음이다.

(사진=쿠팡 트래블)
24일 쿠팡 트래블에 따르면 안동의 역사와 문화를 담은 여행 콘텐츠를 중심으로 100여 개 이상의 관광·숙박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안동을 걷다’, ‘배우다’, ‘즐기다’, ‘느끼다’, ‘머물다’ 등 5개 테마를 바탕으로 유네스코 문화유산을 포함한 주요 명소와 체험 프로그램, 숙소 등을 한데 묶었다.

와우회원에게는 인기 상품에 한해 10% 추가 할인이 제공되며, 일반 고객도 상품별 즉시 할인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할인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하회마을·유교랜드 입장권, 도산서원 체험 패키지, 전통 고택 숙박과 반려동물 동반 투어 등이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테마관을 통해 여행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전통문화 기념품인 ‘하회탈 목걸이’도 제공된다. 쿠팡은 앱 메인 노출과 SNS 홍보 등을 통해 전국 고객에게 안동 관광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쿠팡트래블 관계자는 “안동테마관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자 기획한 상생 프로젝트의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을 활용한 여행 콘텐츠를 확대해 국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