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인도네시아 내 5개 법인 임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Life’s Good Day(라이프스 굿 데이)’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인도네시아 법인의 33주년 기념 행사로 열린 이번 캠페인에는 직원 및 가족 6500여명이 참석했다.
|
캠페인에서 참석자들은 라이프스 굿 메시지를 공유하고 고객들에게 브랜드 철학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할 것을 약속했다. 라이프스 굿은 글로벌 고객에게 좋은 삶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LG전자의 신념을 담은 브랜드 철학으로 ‘낙관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의미를 내포한다.
LG전자는 이 메시지를 전세계에 알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두바이와 런던, 뉴욕, 베트남 등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와 옥외 전광판을 활용해 브랜드 지향점과 아이덴티티를 전달했고 한 바 있다.
지난 9월에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였다. 삶을 롱보드 타기에 비유한 90초 분량의 콘텐츠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낙관적인 자세로 용기 있게 도전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 영상은 유튜브 공개 2개월여 만에 957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해당 캠페인은 젊은 세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력과 소셜 확산 효과 등을 인정받아 제30회 2023 한국방송광고대상에서 퍼포먼스 마케팅 금상을 수상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