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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호텔은 서비스 아카데미의 우수한 교육 프로그램을 활용해 대회 관련 숙박시설의 운영에 필요한 객실관리, 식음 등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강사 지원, 현장 교육, 모니터링 및 직무 노하우 등을 아낌없이 공유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정환 호텔롯데 대표이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롯데호텔 임직원들이 40여년 이상 축적해 온 서비스 노하우와 경험을 재능기부라는 형태로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동계올림픽을 통해 한국의 숙박 인프라가 개선되고 국내 관광산업의 경쟁력이 업그레이드 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역할을 다하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