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펀패스코리아, 요가 프랜차이즈 '아메리카요가'와 업무협약 체결

김민정 기자I 2017.01.10 10:21:35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운동 O2O(O1nline-to-Offline)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펀패스코리아는 국내 1위 요가 프랜차이즈 아메리카요가와 지난달 27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펀패스코리아의 앱은 위치기반을 통해 현재 전국 7만개 이상의 운동&레저 업체를 검색, 비교, 예약, 결제할 수 있으며, 본인의 스케줄에 맞추어 1회 이용권 혹은 정기권(1-6개월)을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운동다이어트 앱 이다.

이번에 체결된 업무협약에 따라 펀패스코리아의 고객은 아메리카요가의 1회 권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독점적으로 이용 할 수 있다. MOU를 바탕으로 사용 지점을 단계별로 진행한다.

아메리카요가 김광하이사는 “대형 파트너들과 다양한 제휴가 되어있는 펀패스와 MOU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쉽게 운동 정보를 얻고 효과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말했다.

펀패스코리아 김두민 부대표는 “대한민국의 모든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그날 까지를 목표로 운영하는 아메리카요가브랜드이미지가 펀패스에서 추구하는 다양한 가치 중 하나다. 앞으로 아메리카요가와 함께 많은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운동과 레저를 좋아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펀패스코리아는 최근 GS리테일 새마을휘트니스 탑홀스 코마트레이드(샤오미 총판) 등의 다양한 회사와 MOU를 체결해 많은 사람들이 조금 더 쉽게 운동하여 건강해질 수 있도록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