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가는 시행사인 ㈜흥복에서 1~3층에 대해 3년간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본사에서 직영운영을 계획 중인 4~6층에 대해서는 10년간 임대 수익을 보장한다.
매드블럭이 들어서는 봉명동 로데오 거리는 반경 5km 내에 충남대, 카이스트(KAIST), 한밭대 등 총 7개의 대학이 있으며 각종 벤처기업과 1인 주거시설들이 밀집해 있어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의 수요가 뒷받침된다는 것이 흥복 측의 설명이다.
또 대전지하철 1호선 유성온천과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시범노선 충남대역(2020년 개통 예정)과 가까워 더블역세권을 형성할 전망이고 월평·둔산지구와 도안·관저지구, 노은·세종을 잇는 교차점을 차지하고 있어 지역 상권을 아우른다.
상가 1~2층은 라이프 플레이스로 패션, 뷰티, 카페, 쇼핑, 미용실, 푸드 등 다양한 업종으로 구성된다. 패밀리 플레이스인 3층은 대학생과 직장인,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아우르는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채워진다. 액티브 플레이스와 매드 플레이스인 4층과 5층에는 각각 락볼링장과 펍&라운지가 마련되며 6층 멤버십 플레이스는 프라이빗 클럽으로 구성해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매드블럭 관계자는 “상가 외부에 약 100m 가량 조성되는 녹지공원과, 이와 연결되는 건물의 1~3층 외부 노출계단을 통해 편리한 이동을 가능케 했다”며 “즐거움이 가득한 상가와 녹지공원에서 누리는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복합 휴게문화공간을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지주인 위탁사 ㈜흥복은 대전 둔산동 ‘굿모닝레지던스休호텔’과 ‘부띠끄호텔락희’, 광양 ‘호텔락희’를 운영하고 있으며 청주에 ‘호텔락희’를 오픈할 예정인 수익형 부동산 전문 개발 운영회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