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석의 색다른 모험, 네오위즈 '마음의소리' 사전등록 시작

게임메카 기자I 2016.03.08 10:35:01
△ '마음의 소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095660)는 지난 7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신작 ‘마음의 소리 with NAVER WEBTOON(이하 마음의 소리)'이 4월 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네이버 최장수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다. 치킨을 좋아하는 외계인들이 지구를 침략, 웹툰 주인공 조석과 애봉이가 운영하는 통닭집이 위기에 처하게 되고, 통닭집을 사수하기 위해 조석과 친구들이 외계인과 대결을 펼친다는 코믹한 컨셉을 담고 있다.

특히, 조석 작가가 직접 일러스트 작업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게임 진행 중 만나볼 수 있는 만화와 영상을 감수하는 등, 원작을 충실히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 OS 및 iOS 사용자 모두 공식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커플티를 입은 조석, 애봉이 캐릭터 2종을 100% 지급하고, 사전등록자 수가 일정 수(10만명, 30만명, 50만명, 100만명)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 희귀 아이템, 캐시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공식 카페(바로가기)와 페이스북(바로가기)을 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1등부터 3등까지 닥터드레 블루투스 이어폰, ‘마음의 소리’ 피규어 및 머그컵 등을 지급한다. 카페에 가입할 경우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게임 출시 전까지 추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스크린샷, 영상 등 게임 정보를 공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