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국제업무단지 첫 분양으로 주목받고 있는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의 ‘찾아가는 카페트럭’이 대표적인 사례다. 해당 이벤트는 사연을 접수한 사람 중 당첨자를 대상으로 본인의 직장에 커피차를 무료로 보내준다. 커피차에는 당첨자 이름으로 커피 제공을 알리는 현수막까지 별도 제작해 지원한다. 이벤트는 6월 20일까지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예상보다도 높게 나타나고 있다”며 “새로운 마케팅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었고, 분양 정보 등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우리집 발코니 라이프 챌린지’를 주제로 한 숏폼 영상공모전도 진행 중이다. 본인 및 지인의 발코니를 활용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총 30초 미만의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그램 릴스를 본인의 계정에 업로드해 응모하는 것으로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시상은 ‘좋아요’ 횟수와 내부심사로 나뉘어 진행되며 각각 1등부터 4등까지 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세부적으로 보면 △1등(1명) 300만 원 △2등(2명) 200만 원 △3등(3명) 100만 원 △4등(5명) 10만 원 상품권 등이다.
한편, 7월 분양 예정인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는 인천 서구 청라동 청라국제도시 업무용지 B1블록에 들어서는 주거형 오피스텔로 전용면적 84㎡~119㎡ 1,056실로 구성된다. 단지명에 활용된 ‘피크원’은 청라국제도시의 정점(PEAK)에 선 단 하나의 자리(ONE)를 의미하며, 청라국제업무단지의 입지 가치를 집약한 브랜드다. 특히 인천 최초로 실내형 발코니가 도입되는 것이 주목되며, 입주와 동시에 완성형 국제업무단지의 특권을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로 눈길을 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