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서울모터쇼서 '폴로' 공개.. 상반기 출시

김자영 기자I 2013.03.25 15:19:45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서울모터쇼에서 올 상반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컴팩트 해치백 폴로 1.6 TDI R-라인을 선보인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국내에 출시 중인 고성능 모델 R을 비롯해 해치백, 세단, 쿠페, 컨버터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에 이르는 총 21개 모델을 전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3년 연속 다카르 랠리를 제패한 레이스 투아렉을 국내에서 처음 전시한다. 또 아시아 프리미어 모델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서울모터쇼의 이벤트로 대표 차량과 함께 관람객들이 직접 젊음을 대변하는 문구를 넣어 완성하는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을 매 시간마다 진행한다.

R과 R-라인의 파워풀한 성능을 게임으로 경험할 수 있는 폴로 레이싱 챌린지 공간도 꾸몄다. 최근 월드랠리챔피언십(WRC)에 참가해 승전보를 올리고 있는 폴로 R WRC와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폴로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게임을 통해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 더 비틀과 신형 파사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터쇼에 전시된 드레스 업 모델처럼 꾸며주는 행사도 벌인다. 폭스바겐 차량 키를 소지하고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하루 4번 폭스바겐 블라인드 퀴즈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쏟아진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서울모터쇼에서 폴로1.6TDI를 한국 시장에 최초로 공개한다. 폭스바겐코리아 제공

 
▶ 관련포토갤러리 ◀
☞ `2013 서울모터쇼`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폭스바겐, 서울모터쇼서 '폴로' 공개.. 상반기 출시
☞ 폭스바겐, 최신 디젤엔진 '신형 CC' 출시.. 4860만~5060만원
☞ 폭스바겐, 가장 입사하고 싶은 직장 1위...비결은?
☞ 7세대 폭스바겐 골프, 디젤이 美시장서 돌풍예고?
☞ 폭스바겐그룹 CEO 총출동.. 하이브리드車 'XL1' 공개

2013 서울모터쇼

- 2013서울모터쇼 폐막.. 11일간 105만명 역대최대 관람객 - [포토]한국도요타, 서울모터쇼 김태희 팬사인회 '성황' - 한국수입차협회, 서울모터쇼서 제1회 채용박람회 개막식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