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민다 협력…일본·유럽·미국 할인 프로모션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명상 기자I 2026.01.19 08:58:40

연말까지 ‘여행이 다-된다’ 진행
상호 교차 혜택으로 편의성 제고
일본·유럽·미국 대상 할인 행사
렌터카·투어·액티비티 최대 10%
한인민박 5% 할인 혜택 제공 등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글로벌 여행 플랫폼 클룩이 해외 한인민박 전문 플랫폼 민다와 손잡고 상생 협력에 나섰다.

클룩은 19일 민다와 함께 ‘여행이 다-된다’ 공동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각 플랫폼의 혜택을 교차 제공하는 방식으로 협력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국, 유럽, 일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클룩 고객은 민다를 통해 해외 한인민박을 5% 할인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민다 고객은 클룩의 렌터카·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와 국내 전문 플랫폼 간의 협력 사례로, 여행 산업 내 상생 모델 구축을 목표로 한다. 양사는 각자의 전문 분야를 바탕으로 상호 이용 혜택을 교차 제공하며 여행 준비 과정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클룩 이준호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서로 다른 강점을 가진 플랫폼 간 협업을 통해 여행객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한 시도”라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가진 한국 여행 기업들과 다양한 협력 관계를 맺으며 건강한 대한민국 여행 생태계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서울·지역 7곳 관광 정보 한눈에…통합 가이드북 나왔다 - 세계 관광객 15억명 돌파…혼자 39% 급성장한 이 지역 - “2월은 축제 기간”…홍콩, 말의 해 맞아 설 축제 개막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