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데이토즈(123420)는 디즈니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개발,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 퍼즐게임 ‘디즈니팝’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팝은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과 애플 마켓의 사전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즈니팝의 사전예약은 방대한 게임 재화와 쿠폰, 경품으로 예비 이용자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지원해 흥미와 기대가 전파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를 위해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 사전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해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