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 4개의 주요 세션으로 구성된 컨퍼런스에서는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알리) 코리아 대표의 오프닝 스피치를 시작으로 △알리 전략팀의 ‘2025년 글로벌 뷰티 시장 동향 분석 및 K뷰티를 위한 성공 전략’ △알리바바인터내셔널그룹 글로벌 IP팀의 ‘K뷰티 성장을 지원하는 알리바바 IP 보호 시스템’ △알리 코리아 입점담당팀의 ‘글로벌 셀링 파트너, 알리 입점 안내’ △라자다 크로스보더 입점담당팀의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입점 안내’ 등이 발표된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 알리, 라자다 담당자와의 1대1 맞춤 컨설팅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알리바바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는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구체적 실전 전략과 IP 보호 노하우를 아우르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과 권리 보호를 동시에 지원하는 플랫폼 파트너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