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헤드스파7, ‘블루밍 듀얼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두피·모발 복합 케어

이윤정 기자I 2025.04.15 09:53: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는 봄 시즌을 맞아 ‘블루밍 듀얼 앰플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시즌4 듀얼 앰플 트리트먼트의 SS 한정판 에디션으로, 천연 세정 성분인 솝베리 열매추출물과 탄산수 기반의 Sparklean™ 성분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의 각질, 미세먼지 등을 세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헤드스파7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두피케어숍 ‘트리콜로지랩’에서 사용하는 고가 앰플 28병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즌4 대비 2배 강화된 실크 콤플렉스 등 고농축 영양 성분이 포함되어 짧은 시간(7초) 안에 두피 정화와 모발 수분·윤기 개선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은은한 블룸 플로럴 향을 적용해 사용 시 기분 좋은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화사한 컬러감의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시즌 감성을 더했다.

헤드스파7의 이번 신제품은 4월 15일 저녁 10시 55분, GS홈쇼핑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방송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특별 판매가와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봄, 고객들에게 보다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헤어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자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짧은 사용 시간에도 효과적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