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쇼팜(SHOFHARM) 론칭… 헤어 케어 제품 3종 선봬

이윤정 기자I 2022.06.07 11:24:1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토탈 헤어 케어 브랜드 쇼팜은 브랜드를 론칭하고,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 3종을 먼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사진=쇼팜)
쇼팜은 항산화 효과에 집중해 제품을 다양한 손상으로부터 두피와 모발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퍼플 슈퍼푸드에 주목했다. 제품들은 퀸 오브 나이트 튤립(10,000ppm), 퍼플 캐롯, 퍼플 캐비지, 가지, 비트, 블루베리 등 8가지의 추출 원료를 함유했으며, 또한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특히 이번 출시한 ‘스칼프 항산화 샴푸’는 기능성을 최대한 살려 두피의 보습과 탄력 열감소, 세정 등 두피를 진정시키는 데 주력했다. 특히 탈모 증상에 도움이 되는 임상을 취득해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며, 강한 자외선과 그 외 다양한 외부요소로 손상된 헤어와 두피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패키지에 가장 핵심 원료인 퀸 오브 나이트 튤립을 넣어 제품의 특징을 알렸다. 퀸 오브 나이트 튤립은 밤의 여왕의 뜻을 가진 꽃으로 다량의 폴리페놀 및 플라보노이드류를 함유하여 항산화 항균 기능을 갖춘 원료로 알려졌다.

쇼팜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헤어 제품의 가장 기본이 되는 사용시 세정력, 볼륨감을 비롯해 샴푸의 기능에 많은 신경을 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