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0개국 출격, 넥슨 'HIT' 글로벌 버전 정식 출시

게임메카 기자I 2016.07.07 11:19:05
△ 'HIT' 글로벌 버전 트레일러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HIT(히트)' 글로벌 버전을 출시했다.

'HIT' 글로벌 버전은 10개 언어(영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태국어, 프랑스어, 터키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베트남어)를 지원하며, 북미, 유럽, 대만을 비롯해 전 세계 140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에 맞춰 글로벌 버전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은 '휴고', '루카스', '아니카', '키키' 등 글로벌 버전에 등장하는 캐릭터 4종의 호쾌한 액션을 담고 있다.

넥슨 해외모바일사업본부 이상만 본부장은 "HIT는 이미 국내 시장에서 검증 받은 것처럼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액션 등 탁월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다"며 "글로벌 론칭을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전 세계 유저 분들께 'HIT'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충분히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HIT'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한편, 넥슨은 'HIT' 글로벌 론칭을 시작으로 TV 광고, 페이스북, 유튜브, 커뮤니티 등 국가별 채널을 통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HIT'는 '리니지 2', '테라' 등을 개발한 넷게임즈 박용현 대표의 첫 모바일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4를 기반으로 한 완성도 높은 그래픽과 시원한 손맛을 앞세웠다.

지난 2015년 11월 국내 정식 출시 하루 만에 구글 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지난 4월 11일 기준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을 달성한 바 있다.

'HIT' 글로벌 론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