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벌써 조회수 100만뷰를 넘기며 화제몰이 중이다. 9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품과, 유재석, 서장훈, 하하, 김현정, 슈, 에픽하이 등이 카메오로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
또한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을 동시에 탑재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카(PHEV) 모델로 최고출력 362마력, 최고속도 250km/h의 괴물같은 성능을 자랑한다. 연비는 유럽 기준 47.6km/ℓ이며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49g/km이다.
배우 김수현이 사전예약 했다고 알려진 BMW 2015 i8의 출고가는 2억원. 그야말로 ‘억’소리가 나지만 지누션의 뮤직비디오에 슈퍼카가 출연한 경력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
V형 8기통 DOHC엔진을 탑재해 최대출력 400마력 최고속도 295km에 달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에 도달 ! 는 시간은 4.5초에 불과하다. 가격은 3억원을 호가한다.
중고차사이트 카즈 관계자는 “고가의 슈퍼카는 많은 뮤직비디오에 소품으로 활용된다. 유려한 디자인에 컬러풀한 색감이 화려한 뮤직비디오의 분위기에 잘 녹아들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매체에 등장한 스포츠카를 자신의 드림카로 정하지만, 실제로 구매하는 문제는 좀 더 신중히 고려해봐야 한다. 스포츠카는 중고차 시장에서 감가율이 가장 높은 편이기 때문에 되팔았을 때 제값을 받기 어렵기 때문”이라며 “3~5년이 지나면 가격이 절반까지 떨어지는 경우도 있어 살 땐 정말 필요한지 다시 한번 생각하고, 판매할 땐 카즈와 같은 내차판매! 전문사이트에서 가능한 많은 딜러에게 비교견적을 받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