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물썰매타고 한우먹고

강동완 기자I 2009.07.29 19: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지난 28일(화) 경기도 김포(시장 강경구) 사계절수영장에서 ‘어린이 한우사랑 시식행사’가 열렸다.

한우 전문 프랜차이즈 '김포 다하누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는 800여명의 어린이가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외에도 김포 물썰매장 및 수영장 영수증을 지참하고 다하누촌 방문 시 한우를 10%할인 해주는 ‘물썰매타고 한우먹고’ 행사도 8월말까지 열린다.

한편, 지역 대표 한우마을로 자리잡은 김포다하누촌을 비롯해, 북녁땅을 볼 수 있는 애기봉전망대, 사계절 물놀이가 가능한 물썰매장과 수영장, 국제 조각공원, 태산 패밀리파크, 허브랜드 등 방학을 맞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부담없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관광지간 입장료 할인 마케팅, 영수증 지참고객 한우 10%할인행사, 김포미술협회와 공동으로 월곶면 군하리 일대에 조성중인 벽화사업, 김포지역 특산물을 형상화 한 ‘루미나리에’ 조성사업, 지역민이 중심이 된 ‘한 이름 간판달기 운동’ 등으로 여름휴가 명소로 자리잡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다하누촌 관계자에 따르면 “김포시가 추진중인 신경제 새마을운동의 일환으로 다하누촌은 지난 5월 문을 연 이후 하루 평균 3천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한다. 김포가 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대표 관광명소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