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aily 김기성기자] 현대자동차(05380)(대표 정몽구)는 25일 브랜드별 차별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클릭 브랜드 전용사이트(www.hyundai-click.com)의 문을 열었다.
이번 전용사이트는 인터넷을 통한 클릭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신세대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기존 홈페이지와 별도로 구축한 것. '클릭과 함께 하는 젊은 문화'를 모토로 최근 인터넷 세대라 일컫는 N세대의 적극적인 사회참여 성향과 다양한 개성에 맞춰 구성했으며 전체적으로 젊고 경쾌한 분위기로 꾸몄다.
주요 메뉴는 클릭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구매상담을 위한 '스타일', 회원과의 직접적인 교류를 위한 '피플', 동호회를 위한 '클럽', 회원들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게임 등을 담은 '펀', 궁금한 사항을 물어 볼 수 있는 '토킹' 등이다.
현대차는 이번 클릭 브랜드 사이트 개설을 기념, 기존 50만 세이브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 복권행사와 최근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퍼포먼스 공연 델라구아다에 200명, 축구국가대표 친선경기 한일전에 100명의 회원을 초청하는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