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지노믹스는 병원과의 B2B(기업 간 거래) 시장 인지도를 기반으로 배송을 통한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시장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여성 건강 진단 제품군 다양화와 함께 판매 채널도 다각화한다.
회사 측은 “매출 성장을 이끌어온 산부인과 제품군 맘가드, 앙팡가드를 제공 중인 기존 병원 네트워크가 탄탄하다”며 “기존 네트워크를 포함해 여성 커뮤니티 채널을 중심으로 전략적인 마케팅을 이어가 빠르게 시장을 점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질 내 서식하는 미생물로 질 건강상태와 8가지 질환 위험도를 예측할 수 있어 종합적인 여성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주기적인 검사를 통해 피검사자 스스로 건강 상태 개선을 확인하고,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섭취까지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