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몬스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특히 시몬스침대의 매트리스, 프레임과 함께 배치해 침실부터 거실까지 집안 공간을 완성하는 ‘시몬스 룩’을 위한 제품이다. 이에 시몬스침대는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테이블과 의자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몬스침대의 신제품 테이블 ‘까르민(KARMIN)’은 식탁뿐 아니라 다이닝 테이블, 업무용 책상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타원형 디자인의 오크 원목 소재를 사용했으며 몰딩 디테일이 더해졌다. 따뜻한 느낌의 ‘내추럴오크’와 현대적인 분위기의 ‘블랙오크’ 2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4인용·6인용 2가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신제품 테이블 ‘러스틱(LUSTIC)’은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느낌의 다용도 테이블로, 베이지그레이와 딥버건디 등 색상으로 출시된다. 각진 마무리에, 생활 오염에 강한 소재를 사용해 실용성까지 더했다.
신제품 의자 ‘콘테(CONTE)’는 오크 원목에 부드러운 곡선과 절제된 디자인을 더했다. 블랙오크와 내추럴오크 등 2가지 색상으로, 신제품 테이블 까르민·러스틱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인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블랙오크 컬러는 의자 전체가 오크 원목으로 제작, 내추럴오크 컬러는 시트에 패브릭 마감을 추가했다.
한편 시몬스침대의 신제품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