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전장 배경, 웹 디펜스 '삼국용팝' 첫 테스트 실시

게임메카 기자I 2013.12.17 14:39:13
△ 첫 테스트를 진행하는 웹게임 ‘삼국용팝’ (사진 제공: 에눅스)
에눅스는 신개념 전략디펜스 웹게임 ‘삼국용팝’의 비공개 테스트를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트 신청 절차와 인원 제한 없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국용팝’은 삼국지의 역사적인 전투 현장을 배경으로 하는 디펜스 육성 게임이다. 나만의 영웅으로 키울 수 있는 500여 명의 장수와 인물 캐릭터를 비롯하여 사용자간 대결 모드와 NPC 대결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비공개 테스트 시작과 함께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경품과 게임 내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6종의 이벤트도 선보인다. 아이패드 레티나를 지급하는 랭킹전 이벤트를 시작으로, 버그잡고 버거먹자 이벤트, 홍보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눅스 원석빈 PM은 “이제껏 출시됐던 디펜스 게임들에서 느낄 수 없었던 차별화된 게임성을 이번 테스트 기간동안 삼국용팝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라며, 오픈에 앞서 모든 유저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기 위한 오픈형 CBT인 만큼, 지속적인 성원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nwoo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