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시스와이는 이번 코스메 도쿄에 일본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참가하였으며, 현장 방문객들에게 자사 제품의 패키징부터 제품의 효과, 독특한 포뮬라 등을 소개했다.
박람회에 참석한 바이어 및 관람객들은 트러블 케어, 민감성 피부 케어,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제품에 흥미를 보였으며, 특히 300만 개 이상 판매된 엑시스와이의 대표 제품인 글로우 세럼과 스팟 트리트먼트 뿐만 아니라 병풀 추출물이 들어간 쑥 워시오프 팩과 어성초 크림의 사용감과 효과에 많은 관람객의 큰 관심이 쏠렸다.
또한 박람회 기간 중 현지 약 150여 개의 바이어들과 상담을 통해 일본 현지의 다양한 채널 진출에 대한 의미 있는 성과를 확보했으며, 이전 글로벌 엑스포에서 엑시스와이에 관심을 가졌던 회사들과의 만남도 성사되면서 세계 각국 수출을 위한 기반을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