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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동나비엔은 최근 콘덴싱 기술과 첨단 IT기술이 결합된 원격제어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을 개발, 소비자가 어디서든 보일러를 컨트롤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 운영 및 ARS 자동접수,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도입해 성수기에 급격히 늘어나는 고장 접수나 상담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같은 노력이 보일러업계 1위를 지킨 비결이라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설명이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과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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