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경동나비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선정

이지현 기자I 2014.10.07 10:46:46

제품 개발과 고객서비스 노력 인정 받아

[이데일리 이지현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인증마크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992년 개발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대표적인 고객만족도 지표다. 매년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1위를 선정, 발표한다. 올해 4월부터 8월까지 109개 산업 34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고객 충성도에 대한 소비자 일대일 면접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경동나비엔이 모든 평가 항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를 차지했다.

경동나비엔은 최근 콘덴싱 기술과 첨단 IT기술이 결합된 원격제어 콘덴싱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을 개발, 소비자가 어디서든 보일러를 컨트롤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콜센터(행복나눔센터 1588-1144) 운영 및 ARS 자동접수, 모바일 A/S 접수 시스템을 도입해 성수기에 급격히 늘어나는 고장 접수나 상담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같은 노력이 보일러업계 1위를 지킨 비결이라는 것이 경동나비엔의 설명이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제품과 체계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강조했다.



▶ 관련기사 ◀
☞경동나비엔, 김남주 내세운 TV 광고 ‘온에어’
☞경동나비엔, ‘올해의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수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