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잔카프만은 오스트리아의 스파 전통에서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식물 성분을 중심으로 피부에 순한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핸드 크림’과 ‘리파이닝 스칼프 & 바디 스크럽’이 대표 제품이다. 두 브랜드 모두 알럭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 가치와 맞닿아 있다.
아울러 알럭스는 겨울 감성에 어울리는 인기 제품을 제안한다. 보습력과 발색을 모두 갖춘 ‘맥 러스터글래스 립스틱’과 ‘클라랑스 립 오일’ 등이 대표적이다.
연말을 앞두고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도 선보인다. 로라 메르시에의 ‘딜리셔스 앤 데카당트 앰버 바닐라 컬렉션’은 바디 크림, 워시, 배스 세트로 구성돼 연말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행사 상품은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으며,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돼 배송된다. 고객은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와우회원은 익일 로켓배송과 함께 당일 새벽 배송도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10% 캐시 적립 혜택(하루 최대 15만원)을 받을 수 있다. 와우카드 결제 시 추가 4% 캐시 적립(월 최대 4만원)이 제공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겨울 시즌의 감성과 럭셔리 브랜드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알럭스를 통해 자신만의 뷰티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속노화' 정희원과 맞고소전 여성…스토킹 등 혐의 檢송치[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90121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