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 출시 및 설날 프로모션 진행

이윤정 기자I 2024.01.19 13:33:55

고품질의 한우와 서비스로 만족도 높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설로인은 6년 연속 조기 품절되고 있는 숙성한우 선물세트 설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설로인)
설로인은 ‘[ ]차이를 안다면, 설로인’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브랜드만의 특별한 서비스와 감성을 담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상품들을 선보인다.

설날 숙성한우 명절 선물세트는 10만 원대부터 100만 원대까지 총 10종으로 가격대별, 구이용 안심과 등심, 요리용 제품 등 부위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소비자들이 예산과 선물 대상, 취향 등에 따라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섬세함’의 차이로 고객 충성도 제고를 위해 고심 끝에 마련했다,

‘품질’의 차이를 위해 설로인은 자체 기술인 Vision AI로 선별한 우수한 한우를 세밀한 기준으로 손질해 부위를 선별한다. 이후 미생물 제어 기술 및 진공 스킨 포장을 통한 슈퍼 웻 에이징으로 부드러우면서 육즙과 감칠맛을 구현한다. 원육 상태를 고려한 3단계 온도 시스템으로 신선도 유지하고, 특수 제작한 케이스에 따로 운반해 고기끼리 충돌하지 않아 드립이 나올 확률을 낮춰 최상의 맛과 품질을 완성한다.

선물 패키지 또한 차별화를 두었다. 한국 고전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리뉴얼 한 감각적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 제작 카드에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각인이 가능한 감사카드 등으로 선물 퀄리티를 높이고 보자기 포장 서비스를 더했다.

(사진=설로인)
고객 접근성을 고려한 ‘서비스’의 차이도 두드러진다.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하며, 원하는 지정일 배송 및 선물하기 기능으로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이와 함께 설날 상차림에 올릴 수 있는 ‘한우 사골 오백 곰탕’도 선보인다. 오백 곰탕은 설로인 프리미엄 한우와 어울리는 순수하고 정직하게 만든 순수 100% 사골 곰탕이다. 시중 곰탕의 2~3 Brix보다 진한 5.0 Brix으로 우려내 직접 재료를 엄선하게 달여내 하얀 보양식과도 같은 제품이다.

설로인 관계자는 “명절뿐만 아니라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에서 구매수요가 높은 설로인 숙성한우 선물세트는 자사 매출을 견인하는 효자 품목으로 꼽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직하고 섬세하게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리고 전했다.

설로인은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23일까지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설로인 선물세트 구입 시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명절 기간에는 풍성한 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한우 사골 오백 곰탕 구매 시 오색 떡국떡을 증정하며, 1~2월 설로인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 15% 할인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 2종을 선물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