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화상영어 선두주자 토크스테이션은 이러한 마음을 담아 새로운 콘텐츠로 영어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고 있어 주목할 필요가 있다.
4000권 이상의 업계 최대 원서 시리즈에 베스트셀러 위주 고학년 전용 신규 원서 21종을 추가, 별도의 음원 파일이나 CD를 준비하지 않아도 원서를 읽고 낭독훈련까지 가능한 페이퍼 북이다.
자체 영어교육 연구소에서 개발한 아이딕북 E-book 200권은 Reading 중에 모르는 단어가 나오면 단어마다 그림영영사전으로 연결되어 단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이미지와 예문으로 연계학습과 실제 사진을 사용한 논픽션 시리즈가 있어 영어 학습 뿐만 아니라 교과 연계 지식까지 동시 습득이 가능하다. 회원대상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레벨테스트도 빼놓을 수 없는 토크스테이션의 특화된 무료 서비스라 할 수 있다.
토크스테이션 관계자는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자연스럽게 영어에 노출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바탕으로 E-book을 개발하고 원서 콘텐츠를 추가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아이들이 영어에 거부감이 생기지 않도록 영어교육업계를 선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를 통한 초등영어교육에 특화된 화상수업, 13,000개가 넘는 실제 수강생들의 후기, 강사에 대한 만족도 등은 토크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비대면 온라인 수업이 활성화되는 시점에 토크스테이션의 콘텐츠가 영어 교육시장에서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