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의 제품 특징에 관한 퀴즈를 맞추고 경품에 응모하는 방식이다. 평소 치즈에 대해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퀴즈를 풀면서 치즈상식과 문화, 치즈와 어울리는 요리도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치즈 할인쿠폰부터 영국 항공권까지 다양한 선물도 받아갈 수 있다.
누구든지 쉽게 퀴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고, 퀴즈 시작 전 힌트 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여러 번 퀴즈에 응모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또 개인 SNS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를 통해 이벤트를 홍보할 경우, 기본 3회 이외에 추가 1회의 퀴즈 참여권도 얻을 수도 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상하치즈의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시작됐다”며 “상하치즈 4대 슬라이스 치즈에 보여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이벤트를 통해 되돌려드리겠다는 마음으로 풍성한 선물 보따리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상하치즈의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체다슬라이스 3600원, 고다슬라이스 2800원, 까망베르슬라이스 3000원, 모짜렐라슬라이스 2800원이다.(체다슬라이스 10매 기준, 고다, 까망베르, 모짜렐라슬라이스 7매 기준)
▶ 관련기사 ◀
☞[여의도 TOPIC] 유비벨록스(089850)
☞증권사 신규 추천 종목(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