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통단신)대상, 홍삼시장 진출 등

이태호 기자I 2006.08.22 17:11:22
[이데일리 이태호기자] 다음은 22일 유통 및 식품업계 단신이다.

▲대상=홍삼 브랜드 `홍의보감`을 출시하고, 오는 2010년까지 국내 홍삼 시장점유율 20%를 달성을 목표로 홍삼시장에 공략에 본격 나선다.

▲GS이숍=지난 21일 프랑스 최대 통신판매 쇼핑몰 `라흐두뜨`를 몰 인 몰(Mall-in-mall) 형태로 입점시키고 판매를 시작한다. 라흐두뜨는 프랑스 현지에서 만날 수 있는 최신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며 20~30대 여성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롯데닷컴=롯데닷컴 회원을 위해 뮤지컬 `라이온 킹` 온라인 예매서비스를 오픈했다. 뮤지컬 `라이온 킹`은 일본 대형극단 `사계(四季)`의 첫 한국 진출작으로 오는 10월28일부터 뮤지컬 전용극장인 `샤롯데 극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현대백화점=비수기 고객 모으기를 위해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경인지역 7개점포는 지난 18일부터 8월27일까지 10일간 백화점카드나 현대S카드로 여성의류및 남성의류룰 구입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GS마트=오는 27일까지 1000원 구매시 보너스포인트 1포인트를 지급하고, 상품별로 최고 200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하는 `고객감사 포인트 큰 잔치`를 실시한다.

▲GS이숍=오는 24일부터 시작되는 윤 7월을 앞두고 내달 30일까지 `무병장수 기원 수의전`을 열어 최고급 `황금수의`부터 보급형 수의까지 다양한 수의를 판매한다.

▲한일카페트=명품 카페트 수입업체 한일카페트가 오는 9월 논현동 `한일카페트 월드센터`를 리뉴얼 하고 카페트 샘플을 망라한 카페트 라이브러리를 오픈한다. 기존 180평에서 300여 평으로 보다 넓은 전시 공간을 확보했다.

▲한국맥도날드= 프리미엄 버거 `빅테이스티` 출시를 기념해 관훈점에서 `큰입을 찾아라!` 이벤트를 열고 `큰입` 당첨자에게 `빅테이스티` 버거를 무료로 증정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