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男펜싱 4인방 '퍼포먼스 히어로즈' 화보 공개

이혜라 기자I 2021.08.24 11:48:17

오상욱·김준호·구본길·김정환과 촬영
휠라, 2019년부터 펜싱 대표팀 후원 진행

휠라가 남자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왼쪽부터), 구본길, 김정환, 김준호 선수와 함께한 ‘퍼포먼스 히어로즈’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 제공.
[이데일리TV 이혜라 기자] 2019년부터 대한민국 펜싱 대표팀을 공식 후원 중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남자 펜싱 사브르 대표팀 4인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휠라홀딩스(081660))는 펜싱 사브르 국가대표 4인방(오상욱·김준호·구본길·김정환), 매거진 맨즈헬스(Men‘s Health)와 함께 ‘퍼포먼스 히어로즈’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은 화보를 통해 휠라의 퍼포먼스 슈즈와 의류를 착용하고 펜싱의 다양한 매력을 4인 4색으로 표현했다.

화보 콘셉트는 ‘영웅들이 왔다(Here comes the Heroes)’다. 선수들은 휠라 퍼포먼스 러닝화 ‘휠라 뉴런’, 운동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소재의 ‘패커블 경량 재킷’, ‘스트레치 후디트랙탑’ 등 퍼포먼스 전용 의류를 착용하고 펜싱 동작을 응용한 포즈를 보여줬다.

휠라 관계자는 “국민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한 남자 펜싱 사브르 대표팀이 화보를 통해 휠라 퍼포먼스의 매력을 더욱 극명하게 표현했다”며 “이들이 선보인 슈즈, 의류는 운동하기 좋은 계절을 앞두고 개성과 기능성에 집중하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맨즈헬스 및 휠라 공식 소셜미디어(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