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 폴리미래 웹사이트 오픈

이재길 기자I 2019.07.16 10:19:08
(사진=뮤자인)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디지털 아티스트 컴퍼니 뮤자인은 폴리프로필렌(pp) 전문 화학기업인 폴리미래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뮤자인은 폴리미래 사이트를 반응형 웹사이트로 구축하여, PC를 비롯해 태블릿, 스마트폰 등 디바이스의 구애 없이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단조로울 수 있는 메뉴 구조를 사용자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도록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했으며, 다이어그램, 유형화 등의 이미지로 콘텐츠를 구성해 사용자의 이해도를 높였다.

또 사이트 구축의 핵심인 ‘인재 채용 시스템’은 글로벌 HR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폴리미래의 채용 프로세스를 접목시켰다. 사용자 측면에서도 편리한 HRS(인사관리 시스템)을 지원하도록 개발했다.

김진오 뮤자인 PM은 “폴리미래 사이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노후화된 사이트 UI/UX를 개선해 사이트의 전반적인 통일성을 확보했다”며 “폴리미래의 제품 정보를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접근성에 중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화된 화학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축됐다”고 덧붙였다.

한편, 뮤자인은 글로벌 기업에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체 온라인 인프라를 구축해 통합 마케팅 분야로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