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서 이솝은 ‘길드 오브 아티잔’, ‘맵스 오브 라이트’, ‘열정을 추구하는 삶’등 매해 연말 새로운 테마의 브랜드 철학이 깃든 기프트 키트를 선보여 왔다.
이솝의 새로운 기프트 키트 ‘이니그마틱 마인드’는 총 6종으로, 1950~70년대에 명성을 떨친 사회심리학 실험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기프트 키트를 통해 인간이 어떻게 서로 상호작용하고, 협동하면서 타인을 도우려고 하는지, 또는 어떻게 관계를 맺고 사회적 순응 행동을 하는지에 대한 해답을 전한다.
대표적인 실험으로 주변인과의 적응과 변화에 대해 탐구한 ‘순응 실험’, 타인에 대해 느끼는 감정에 대해 연구한 ‘카필라노 실험’, 구성원들이 화합할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한 ‘로버스 동굴 실험’ 등 다양한 인간의 심리분석을 담았다. 각각의 케이스를 감싸는 슬리브는 이러한 실험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을 반영하여 절묘하게 표현했다.
‘이니그마틱 마인드’는 선물을 주고 받는 사람의 취향을 고려해 선택할 수 있는 엄선된 스킨과 바디 테마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솝에서 가장 사랑 받는 파슬리 씨드 스킨케어 3종의 ‘어필리에이션’, 핸드와 바디 케어 4종으로 구성된 ‘스웨이’, 이번 기프트 키트에만 한정 출시되어 선보이는 리뎀션 바디 밤과 함께 구성된 바디 케어 3종의 ‘퍼셉션’ 등을 포함한 총 6종이다.
이솝 코리아 관계자는 “이솝의 시즌 기프트 키트는 매년 새로운 테마를 선정하여 제작되며, 이번 시즌은 사회심리학 테마를 바탕으로 출시되었다. 연말 연시 선물을 구매하는 인간의 심리와 감사함을 전달하는 관대함을 당대 사회 심리 실험들과 접목하여 기프트 키트를 구성하였다”며,”이솝의 엄선된 스킨, 바디 제품 구성과 함께 각각의 사회심리학 실험의 의미를 더하여 전달한다면 뜻 깊은 연말 선물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이니그마틱 마인드’ 기프트 키트는 2017년 11 월 20일부터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카운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