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 기간 무료로 제공될 무협만화는 총 340여 권이다. 무협만화의 대가 황성, 야설록 작품 중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작품들을 선정해 하루에 한 작품씩, 총 권수의 절반을 무료로 제공한다.
그 가운데 황성의 작품은 ‘청풍소사’, ‘풍비박산’, ‘마제’, ‘우화등선’, ‘대무신’, ‘태극지존’, ‘궁귀검신 1부’, ‘호위무사 1부’, ‘독존기행’, ‘태극검제’이며, 야설록의 작품은 ‘무당마제’, ‘무벌’, ‘몽유’, ‘명왕’, ‘천외비 1부’다.
미스터블루 관계자는 “황성과 야설록은 30대 이상 남성 독자들이 즐겨 찾는 무협 만화계의 인기 작가다. 준수한 그림체로 무협만화계에서 확고한 위치를 확보한 황성의 대표작으로는 ‘태극검제’, ‘혈견휴혈련환’ 등이 있다. 야설록은 무협소설을 시작으로 무협만화 시나리오로도 발을 넓혔으며, 수려한 문체와 강렬한 캐릭터, 감수성을 자극하는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도칠검’, ‘대왕의 도’ 등이 대표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의 주력사업인 온라인 만화 사업 부문은 올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했다”며, “양질의 콘텐츠를 기반으로 유료회원은 꾸준히 증가할 전망이라 이에 따른 안정적 매출 성장을 지속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