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 오픈을 기념해 주 타겟층인 영등포, 여의도 및 강남지역 등 서울시내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분양 소식을 알리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실시하는 것이다.
진행방법은 오는 10일 10팀의 오피스로 래미안 스마트 시티카가 직접 찾아간다. 직장인들의 지친 직장 생활에 활력을 줄 수 있도록 피자 5판를 포함한 간식과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오는 7일까지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www.smart-k.com)를 통해 가능하며, 퀴즈를 풀고 사연을 남기면 된다.
스마트코리아는 스마투 포투 차량에 래미안의 광고를 랩핑해 서울 영등포, 여의도, 구로 및 강남 지역 등을 돌며 이달 17일까지 로드쇼를 진행한다.
김형준 스마트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스마트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효율성, 친환경성을 알리기 위해 주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