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에이프릴스킨 TXA 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혜미 기자I 2025.03.25 09:33:36

TXA, 피부장벽 강화·손상된 피부 케어 및 토닝 효과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에이피알(278470)의 고기능 저자극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트라넥사믹애씨드(TXA) 기능성 라인을 출시하며 뷰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25일 에이피알에 따르면 에이프릴스킨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토너와 앰플, 클렌저, 마스크팩 등 5종으로 구성된 TXA 기능성 라인을 공식 출시했다. 에이피알은 지난 2월부터 순차적으로 TXA 기능성 라인을 한 제품씩 선보여왔다.

에이프릴 TXA 토닝샷 앰플 & 밀키토너(사진=에이피알)
TXA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는 동시에 토닝 효과를 겸비한 성분으로, 차세대 화장품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에이프릴스킨은 이러한 원료적 특성을 바탕으로 최신 스킨케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 라인업을 형성했다. 정제 과정에서 잔여물을 최소화해 흡수율을 높인 99%의 고순도 TXA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TXA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은 △TXA 토닝 샷 99 앰플 △TXA 99 밀키토너 △ TXA 99 딥클렌저 △TXA 콜라겐 99 캡슐 겔마스크 △TXA 99 나이트 랩핑 마스크 등이다. 이들 제품은 99% 이상의 TXA 조성비를 자랑하며 앰플, 토너, 겔마스크는 고순도 TXA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을 배합해 피부 미백과 잡티 흔적 개선에 효과적이다.

특히 ‘TXA 99 밀키토너’에는 잘게 쪼개진 오일이 보다 부드러운 흡수를 돕는 ‘마이크로 에멀전 공법’을 적용했으며, ‘TXA 99 딥클렌저’는 일반적인 클렌저 제형보다 점성이 강한 크림 거품으로 피부에 밀착돼 효과적인 세정력을 제공한다고 에이피알은 설명했다.

에이피알은 이번 TXA 라인 출시를 발판으로, 효과적인 스킨케어에 탁월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프릴스킨 TXA 라인은 제품의 탁월한 효능과 차별화된 제형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스킨케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에이프릴스킨만의 고기능 저자극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