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OTT 서비스 티빙(대표 최주희)이 올해 마지막으로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듀 2024 깜짝 이벤트’를 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첫 달 구독비 100원에,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을 구독한 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PC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구독하면 자동으로 첫 달 1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커피 쿠폰 이벤트는 해당 페이지 내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는 지난 3월 국내 OTT 서비스 최초로 출시되었으며, 월 5,500원의 구독료로 실시간 라이브 채널과 다양한 드라마, 영화, 스포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티빙 관계자는 “추운 겨울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OTT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티빙의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