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웨비나는 SaaS 메시지 솔루션 ‘NHN Cloud Notification(이하 NHN노티피케이션)’의 특장점과 성과를 소개하며, 실제 스타트업들의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활용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웨비나에서는 다음과 같은 스타트업들이 NHN노티피케이션을 활용하여 성장한 사례를 발표한다.
패션 앱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는 “패션 그로스팀의 퍼포먼스 마케팅과 Braze 웹훅 연동 메시지 활용법”을 주제로 발표한다. NHN노티피케이션을 CRM툴 ‘Braze’와 연동하여 앱 전용 쿠폰을 1회 구매자에게 적시에 전달함으로써 재구매율을 40% 향상시킨 비법을 공유한다.
뷰티테크 O2O 스타트업 ‘부드러운 돌멩이’는 “뷰티헤어 업계 1위 ‘준오헤어’의 POS와 CRM 시스템에 NHN노티피케이션을 접목하여 전국 200개 매장에서 메시지를 운영하는 비법”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헤어샵 운영 환경의 편리함을 어떻게 향상시켰는지 설명할 예정이다.
AI세무 플랫폼 ‘삼쩜삼’을 운영하는 자비스앤빌런즈는 “고객과 서비스 성장을 주도하는 CRM 메시지 운영 노하우”를 주제로 발표한다. NHN노티피케이션을 통해 누적 가입자 2천 만명을 대상으로 메시지를 오류 없이 발송하고, 발송 비용을 50% 절감한 운영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김동훈 NHN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다양한 업계의 기업들이 NHN노티피케이션을 통해 얻은 유의미한 성과들을 생생하게 공유할 계획”이라며, “API 활용이 쉽고 품질 높은 메시지 전송 환경을 통해 성장의 퀀텀 점프를 경험해보고 싶은 기업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관심 있는 누구나 웨비나 신청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