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는 2018년을 여는 첫 컬렉션으로 봄을 대변하는 다채로운 핑크 컬러 스펙트럼을 담은 ‘핑크 미 업 컬렉션(PINK ME UP)’을 출시한다.
에스쁘아 '핑크 미 업 컬렉션'은 바쁜 현실에 지쳐있던 여심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드라마틱한 감성의 핑크 컬렉션이다. 스프링 시즌을 맞이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핑크 미 업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차분한 페일 핑크, 생기 있고 발랄한 비비드 핑크, 여리여리한 베이지 핑크 등 여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핑크 스펙트럼으로 여성들의 오랜 사랑을 받아 온 핑크를 새롭게 조명한다. 또한, 에스쁘아 만의 감각적이면서 드라마틱한 핑크 감성을 담은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캐시미어 핏 감의 ‘노웨어 M’, 풍부한 윤기의 ‘노웨어 리치’, 선명한 컬러와 광택의 ‘컬러코닉 틴트 라커’,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의 ‘컬러코닉 벨벳 틴트 라커’, 로즈 워터의 수분과 향을 그대로 담아낸 ‘페이스 프라임 핑크샤워 미스트’, 베이비 핑크빛 컬러로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워터 스플래쉬 핑크 프라이머 SPF34PA++’를 포함한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아름다운 컬러 팔레트의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Spring 2018 Color Collection)’을 출시한다.
|
나스 ‘스프링 2018 컬러 컬렉션’은 봄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피치, 핑크, 체리 빛의 립 커버와 블러쉬, 강렬한 메탈릭 컬러의 섀도우 스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주 빛 광채와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텍스쳐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2018 S/S 트렌드 메이크업인 ‘글로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피치, 핑크, 블랙 체리 등 한정판 쉐이드로 선보이는 나스의 립 커버(Lip Cover)는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고발색을 구현하는 유니크한 텍스쳐의 립 아이템으로 시선을 끈다. 2016년 여름 컬렉션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립 커버를 2018년 새로운 쉐이드로 선보이는 것.
벨벳 섀도우 스틱은 부드럽고 쉬머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최적의 아이템으로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며,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17년 각종 뷰티 어워드를 휩쓸며 화제를 모은 리퀴드 블러쉬를 반짝이는 브릭 레드 컬러의 한정판 쉐이드로 선보인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텍스쳐와 은은하고 투명한 발색이 특징이다.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에 쉬머가 더해진 한정판 하이라이팅 블러쉬는 새틴처럼 부드러운 파우더가 투명하게 블렌딩 되어 즉각적인 진주빛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크림과 파우더를 결합시킨 듯한 새로운 포뮬러가 피부에 고르게 녹아 들어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해주며 피부 결에 따라 미세하게 반짝이는 건강한 두 뺨을 완성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