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벨, 모던한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 출시

김진우 기자I 2016.06.27 11:38:12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기능성을 갖춘 모던한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자전거 의류는 자전거를 탈 때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활동성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땀 배출과 건조에 용이한 흡습·속건 소재를 사용하고, 라이딩 자세에 최적화된 절개와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라이딩을 편한 상태로 만들어 준다.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의 자전거 의류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하이브리드 바이크 의류를 선보였다. ‘하이브리드바이크폴로T’(남성)와 ‘도트 폴로T’(여성)는 심플한 디자인의 일반적인 폴로 티셔츠처럼 보이지만 자전거 라이딩에 용이한 기능성이 곳곳에 숨어 있다.

남성용을 블랙 컬러, 여성용은 도트무늬가 있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제품이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8만 100원(10% 할인가)이다.

바이크용 폴로T와 함께 매치할 수 있는 바이크팬츠도 출시됐다. 캐주얼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팬츠는 신축성 있는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라이딩을 보조한다. 힙과 사이드 부분에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시인성을 높여 안전한 주행을 도왔다.

남녀 제품 모두 블랙 컬러의 캐주얼한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바이크 5부 팬츠는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가격은 12만 5100원(10% 할인)이다.

한편 몽벨은 지난 24일부터 2016 봄/여름(S/S) 상품에 대해 시즌 오프(SEASON OFF)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관련기사 ◀
☞ 몽벨, 신상품 최대 30% 이월상품 최대 70% 할인행사
☞ 몽벨, 26일까지 최대 70% 할인 '쿨 페스티벌'
☞ KT 라인키즈폰, 프로스펙스와 몽벨 매장에서 산다
☞ 몽벨, 흡습속건 우수한 '박보검 티셔츠' 4종 출시
☞ 몽벨, 청계산점 대표매장 개장..모델 박보검 등 참석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