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곤걸 이수정, 티브로드 <생생스포츠 인 서울> 신임 MC로

김현아 기자I 2014.02.07 15:38:37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UFC 그라운드를 누비던 ‘옥타곤걸’ 이수정이 생활스포츠 전문 방송프로그램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이사 이상윤)는 <생생스포츠 인 서울>의 새 MC로 방송인 이수정을 캐스팅했다고 7일 밝혔다.

옥타곤걸 이수정씨
티브로드 채널4의 <생생스포츠 인 서울>은 서울 지역에서 벌어지는 한 주간의 다양한 생활체육 행사와 동호회 소식을 소개하는 ‘스포츠 잇 수다’, 이수정이 생활스포츠 각 종목을 직접 체험해보는 ‘이수정의 스포츠 톡톡’, 화제가 되는 스포츠인과 스포츠 관계자를 만나보는 ‘내 인생의 스포츠’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생활스포츠 전문 프로그램이다.

2011년 레이싱 모델로 데뷔한 후 제 2대 UFC 옥타곤걸로 활약한 이수정의 섹시한 매력으로 재미있는 스포츠와 시청자들이 직접 해보고 싶은 생활스포츠를 <생생스포츠 인 서울> 안에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이수정이 진행하는 <생생스포츠 인 서울>은 2월 12일(수) 오후 10시 티브로드 채널 4번을 통해 티브로드 서울 방송권역에 첫 방송된다.

김무겸 <생생스포츠 인 서울> 담당PD는 “건강한 정신과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는 꾸준히 운동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면서 “티브로드 채널4는 시청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생활스포츠 전문 프로그램 제작 외에도 매년 서울시 생활체육대회와 어르신 생활체육대회 개막식을 생중계하는 등 생활스포츠의 저변 확대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