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새로나왔어요)뚜레쥬르 `뽀로로 케익` 외

안준형 기자I 2010.03.09 15:35:19
[이데일리 안준형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뽀로로와루피의 딸기케익`과 `뽀로로와친구들의 초코케익` 2종이다. `뽀로로와루피의 딸기케익`은 뽀로로와 루피가 하얀 빙판 위에서 뛰어 노는 모습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딸기 맛 케이크다. 가격은 1만7000원.

▲ `뽀로로와 루피의 딸기케익`

`뽀로로와친구들의 초코케익`은 뽀로로, 루피, 패티, 에디를 케이크 위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초코 맛 케이크이다. 크기가 커 어린이들의 생일 파티용으로 적당하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격은 3만2000원.

◇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한율은 `고결 미백`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에센스, 크림, 선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미백의 효능을 배가시켜주는 `백미증법`으로 정제된 `오백고`성분(백복령, 백과, 백지, 백작약, 백하수오)이 함유됐다. 

회사 측은 "한방 성분이 기미를 완해시켜 투명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에센스(50ml) 13만원, 크림(60ml) 12만원. 썬크림(70ml)은 4만원.

◇ 롯데주류는 `설중매 스파클링`을 내놨다.

이 제품은 기존 매실주보다 알코올 도수를 낮췄으며, 국내 최초로 탄산을 첨가한 탄산 매실주이다. 회사 측은 "국내산 햇 매실을 사용해 매실의 상큼한 향과 신선함을 그대로 살리면서 탄산을 더해 청량감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디자인 또한 병목에 비스듬한 라벨을 사용하는 등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 알코올도수는 10%이며, 300㎖ 출고가는 1375원이다.
▲ `설중매 스파클링`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