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쌀 발효 유산균 파우더는 조선시대 양반들이 곡물가루를 세안용 분말로 사용하던 ‘분세수’에서 착안했다. 모공 속 노폐물을 정리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한다.
앰플에는 수용·지용성 필링 성분 등 8가지 산성 성분이 20% 함유돼 각질과 피지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쌀 발효 성분과 쌀겨수로 미백 케어, 10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보습 효과까지 더했다.
아떼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공개하며, 이를 기념해 특별한 사은품과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상위크에서 ‘라이스 글로우 필’, ‘포어셀 앰플 4병’, ‘포스트 레이저 리페어 크림’으로 구성된 ‘아떼 11분 요철케어’ 세트를 구매하면, 약 11만원 상당의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 기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대 51%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로그래밍 부스터 샷은 아떼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기기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세트 구매 시에만 한정 증정된다. EMS 미세전류 리프팅, 42도온열 케어 등 네 가지 스킨 부스터 모드를 지원하며, 시중 뷰티기기대비 최대 2.7배 이상 큰 광폭 헤드를 적용해 얼굴부터 몸까지 폭넓게 관리할 수 있다.
크리에이터 백진경(명예영국인)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도 한다. 방송은 15일 오후 7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LF 관계자는 “환절기 피부 관리는 단순한 보습보다 노폐물 제거와 각질 관리에서 시작된다”며 “천연 성분과 과학적 효과를 결합한 이번 제품을 통해 전문 케어에 버금가는 피부 변화를 간편하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