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에스파트너, Zeus Beam Projector ‘CES 2025’ 참여

이윤정 기자I 2025.01.09 09:15:5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케이엠에스파트너(KMS Partner)는 ‘CES 2025’에 참여해 자사 Zeus Beam Projector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지난 IFA 2024에서 처음 선보인 Zeus Beam Projector는 소형 프로젝터 시장의 판도를 바꿀 제품으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기능(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과 사용자 중심 설계(개인 맞춤형 콘텐츠 추천 기능)로, 홈 엔터테인먼트와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러한 Zeus Beam Projector는 이번 CES 2025의 기대 포인트로 △미래 지향적 기술 (AI를 활용한 실시간 사용자 경험 최적화) △세련된 디자인(미니멀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컴팩트한 외형) △다목적 사용성(블루투스 스피커와 프로젝터를 동시에 지원)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IFA 2024에서의 성공적인 데뷔 이후 Zeus Beam Projector는 더 많은 기술적 개선과 세부 조정을 거쳐왔다. CES 2025에서는 더욱 발전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전 세계 관람객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CES 2025는 IFA 2024 이후 Zeus Beam Projector가 어떻게 진화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관람객들은 Zeus Beam의 차별화된 AI 기술과 독창적인 사용자 경험을 직접 체험하며, 가정용 프로젝터의 미래를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최신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결합하여 소비자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전자 제품을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벤처기업 △제품혁신대상 수상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선정 △수출두드림기업 선정 △2018년부터 기술보증기금 우수기업 △대한민국 중소기업인상 수상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 수상 등에 선정돼 기술력과 해외 시장에 대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