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뷰티라운지와 MOU 체결

이윤정 기자I 2022.11.21 10:26:3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생활 건강 브랜드 ㈜링티는 메디컬 뷰티케어 기업 ㈜뷰티라운지와 피부과 시술 후 수분 보충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링티)
이번 협약식은 이원철 ㈜링티 대표와 전성훈 ㈜뷰티라운지 대표 등 양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식의 목적은 ㈜뷰티라운지가 지원하고 있는 ‘뷰티라운지의원’ 전국 10개 지점에 링티의 수분 콜라겐 제품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이번 협약식을 통해 추후 뷰티라운지의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피부과 시술 후 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링티의 수분 콜라겐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번에 뷰티라운지에 제공되는 ‘링티 수분 콜라겐’은 기존 링티 제품의 수분 보충 효과는 유지하면서 분자량 500Da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C 600mg을 더해 자기관리에 철저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수분과 영양소를 챙길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이다.

이원철 링티 대표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링티의 수분 콜라겐 제품을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후 피부과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제품 개발 또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성훈 뷰티라운지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뷰티라운지 고객분들에게 링티 수분 콜라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향후 메디컬 뷰티케어 제품의 공동 개발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라고 밝혔다.

한편, ㈜링티는 만성 탈수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수분 섭취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음료 ‘링티’를 출시해 5년 만에 5000만 포 판매를 기록하였으며, 이후 수분 콜라겐, 워터바이오틱스, 포커스 카페인(카페인 환) 등 다양한 제품 연구 및 출시를 이어가고 있다.

㈜뷰티라운지는 병원경영지원(MSO)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메디컬 뷰티케어 업체로 전국 10개 지점이 있는 피부미용전문 클리닉 ‘뷰티라운지의원’ 브랜드를 소유한 기업이다. 의료진 교육, 메디컬 뷰티 상품 개발 및 병원 마케팅부터 병원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