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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지난 9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영국의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인 ‘존 루이스(John Lewis)’의 런던 본사 1층에 LG 스타일러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다. 또 존 루이스 백화점 홈페이지 등 온라인에서 스타일러 판매를 시작하고 다음달부터는 백화점에 정식 입점하게 된다. 특히 존 루이스는 이번 LG 스타일러 출시에 맞춰 홈페이지에 세탁 및 건조기 부문에 ‘의류관리기(Clothes Care Systems)’ 카테고리를 새로 추가했다.
영국은 사립학교를 중심으로 △초·중·고교에서 의무화된 교복 문화 △트렌치 코트와 클래식 수트로 대표되는 복식(服飾) 문화 △수시로 비가 오는 날씨 등의 영향으로 매일 집에서 쾌적하게 옷을 관리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에 대한 수요가 높다.
LG전자는 독일, 스웨덴 등에 이어 유럽에서는 5번째로 영국에 스타일러를 출시했다. 이로써 스타일러를 출시한 국가 수는 한국, 일본, 중국, 미국, 호주, 러시아 등 모두 15곳이 됐다.
LG 스타일러는 LG전자가 9년에 걸친 연구개발 끝에 2011년 2월에 처음 선보인 제품으로 글로벌 특허는 220개에 달한다. 특허 받은 100도(℃)의 트루스팀은 스타일러를 비롯해 건조기,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에 적용돼 살균, 세척, 탈취, 주름완화 등의 성능을 인정받고 있다. LG 스타일러의 위생살균 표준코스는 한국의과학연구원의 실험결과 녹농균, 폐렴간균, 대장균을 99.99% 제거한다. 위생살균 바이러스코스는 서울대학교 산업협력단 실험결과 H3N2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9% 제거한다. 또 LG 스타일러의 무빙행어는 1분에 최대 200회 옷을 털어주며 바람만으로는 제거하기 어려운 미세먼지를 골고루 없애주고 생활 구김을 줄여준다. 바지칼주름 관리기는 바지를 꾹 누르는 방식으로 바지선을 제대로 잡아준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LG 스타일러만의 신개념 의류관리 문화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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