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비스포크 제트 봇 AI 콜라보 서바이벌’을 가상 체험 공간인 ‘제트랜드’에서 열고 신규 캐릭터를 소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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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행사에서는 △원조 어린이 대통령으로 불리는 ‘뽀로로’ △영유아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꼬마버스 타요와 친구들’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미니특공대’ △강력한 어린이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 등을 활용해 영유아나 어린이를 자녀로 둔 가정을 공략한다.
또 △넥슨의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 △EBS 웹예능으로 인기를 끌고있는 ‘붱철조교’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 △동물의 왕 사자 캐릭터 삼성라이온즈 ‘블레오’ 등 MZ세대가 열광하는 캐릭터들도 참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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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응원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10명을 선정해 비스포크 제트 봇 AI 제품과 자신이 직접 선택한 캐릭터가 담긴 한정판 상단커버를 증정할 예정이다.
비스포크 제트 봇 AI 본품과 이벤트에 참여한 9종의 캐릭터가 적용된 상단 커버로 구성되는 특별 패키지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2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비스포크 제트 봇 AI는 단순히 청소를 대신하는 가전을 넘어 일상을 함께 하는 친구같은 가전”이라며 “서바이벌이라는 흥미로운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참여가 이루어져 더욱 의미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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