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국내산 신선한 우유와 계란을 주재료로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풍미를 강조한 영국식 푸딩이다. 시중에 판매중인 기존 푸딩에 비해 우유와 초콜릿 등 원재료 함량을 15% 이상 높여 맛과 향이 진하고 풍부할 뿐 아니라 젊은 여성층이 좋아하는 부드럽고 찰랑찰랑한 푸딩 본연의 식감을 최대한 높였다. 특히 g당 가격은 15% 이상 낮춰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실속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전국 이마트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밀크앤허니 푸딩 카페’는 풍부한 우유 맛 ‘스노우벨벳 밀크’와 진한 초콜릿 맛‘브라운벨벳 초코’ 등 2종이다. 가격은 1개입(75g x 1개)은 1280원, 2개입(75g x 2개)은 1980원이다. 신세계푸드는 관계자는 “푸딩 출시를 계기로 그 동안 베이커리 매장 브랜드로 사랑 받아 온 ‘밀크앤허니’를 디저트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