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13일 지난 3월 출시된 ‘세리프 TV’를 앞으로는 소비자들이 전용 홈페이지, 프리미엄 편집숍 10꼬르소꼬모, 프리미엄 가구점 두오모·덴스크·하농 뿐만 아니라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70여곳에서 ‘세리프 TV’를 구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훌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리프TV’는 영문 세리프 글꼴의 ‘I’를 닮은 독특한 옆 모습과 화이트와 다크 블루의 모던한 컬러로 주변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갖췄다.
특히 화면이 꺼지면 커튼이 쳐진 것과 같은 상태로 전환되는 ‘커튼모드’ 사용자환경(UI) 등 트렌디한 감성까지 갖춰 ‘iF 디자인 어워드 2016’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세리프 TV’는 40형(100cm)과 32형(80cm)의 총 2종으로, 가격은 각각 199만원과 139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세리프 TV’ 홈페이지(www.serift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관련기사 ◀
☞삼성전자 '노트북 9 메탈', 무선조종車 경주 동영상 화제
☞삼성전자, 협력사 신입사원 입문교육 실시..올해 총 4차례
☞[특징주]삼성전자, 이틀째 하락…140만원 아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