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플로라 글로우 로즈’ 마스크 신제품 3종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10.01 08:29:5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자사 화장품(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에서 로즈 PHA 성분을 중심으로 한 마스크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신제품은 ‘하이드로겔 마스크’, ‘슬리핑 마스크’, ‘볼 마스크’ 등 3종이다. 수분 결광 관리에 특화된 제품들로 피부 상태와 선호 제형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플로라 글로우 로즈 라인의 핵심 성분이자 차세대 필링 성분인 PHA가 공통 함유됐으며, 탄력에 도움을 주는 ‘로즈PDRN’과 ‘비건 유사 콜라겐’이 추가됐다.

마몽드만의 기술력으로 PHA가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제거한 후 스킨 부스팅 성분들을 피부에 흡수시킨다.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2% PHA와 로즈PDRN의 시너지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고밀착 제품이다. 영양 성분이 흡수되며 하이드로겔 시트가 점점 투명해지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 직후 윤기 광채가 66%까지 개선되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도 얻었다.

물로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젤리 형태의 슬리핑 마스크는 밤새 지속 방출되는 5% PHA가 피부에 꾸준히 작용한다.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줘 다음날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볼 마스크는 20% PHA 고함량으로 1회 사용만으로 결광을 선사하는 대형 면봉 형태 제품이다. 기존 로즈 리퀴드 마스크대비 2배 높은 PHA 함량으로 각질·피지·노폐물을 즉각 제거해 빠른 물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볼 마스크 사용 후 크림 제품 사용 시 흡수력이 74%까지 증가하는 효과도 있다.

해당 신제품 3종은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올리브영 신상로그온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고객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